본문 바로가기
영화&미디어

넷플릭스 인기영화-샷건 웨딩 줄거리 내용 결말

by Dreamer230312 2023. 7. 9.
※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출처: 다음영

 

샷건 웨딩 퀵 영화 정보

영화 샷건웨딩은 제니퍼 로페즈와 조시 더 하멜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피치 퍼펙트로 유명한 감독인 제이슨 무어가 영화의 감독을 맡았습니다. 이 외에도 제니퍼 쿨리지, 레니 크라비츠가 극 중에서 조연으로 열연을 펼칩니다. 샷건 웨딩의 영화 관람 등급은 15세 이상이며, 러닝타임은 100분입니다. 현재 넷플릭스와 웨이브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샷건 웨딩 줄거리 및 결말

필리핀의 외딴섬에서 결혼식을 준비하는 커플인 달시(제니퍼 로페즈)와 톰(조시 더하멜)은 반갑게 하객들을 맞이합니다. 결혼식을 위해 유난스러운 각자의 부모님과 달시의 전 애인이었던 숀(레니 크라비츠)도 등장합니다. 숀의 존재가 은근히 신경 쓰이는 톰은 결혼식 당일 달시의 문자를 받게 되고, 둘은 논쟁 끝에 결혼을 취소하기로 합니다. 

 

그런데 이 때, 해적들이 나타나 하객들을 인질로 삼고, 이 상황을 알게 된 톰은 달시를 찾아가 이 사태를 어떻게 할지 의논합니다. 결국 이 둘은 해적무리들에게 잡혀 끌려가게 되지만, 달시의 기지로 가까스로 탈출하는 데 성공합니다. 이에 다른 해적들은 이들을 쫓고, 톰과 달시는 집라인을 타고 달아나면서 악당들을 극적으로 물리칩니다. 

출처: 다음영화

 손이 묶여 있던 톰과 달시는 기계를 이용하여 줄을 자릅니다. 이 과정에서 톰은 손에 큰 상처를 입게 되고 톰의 상처와 피를 본 달시는 기절하고 맙니다. 이들을 잡으려던 악당을 우연하게 물리친 톰과 달시는 섬 관리인이 숨어 있는 벙커에 숨게 됩니다. 이곳에서 관리인들의 이야기를 들은 톰은 해적들이 뭔가 이상하다는 것을 느낍니다.

 

 

이들 커플을 잡기 위해 악당들은 관리인의 숙소에 침입하고, 톰은 달시를 구하기 위해 일부러 해적에게 잡힙니다. 톰은 해적이 발리어를 알아듣는다는 사실을 알아내면서 이들이 필리핀 해적이 아닌 발리인임을 직감합니다. 톰은 사람들에게 해적이 숀의 사주로 온 것임을 알리고, 하객들은 이 사실에 경악합니다. 

 

톰이 잡혀간 후 괴로워하던 달시는 톰의 정성어린 편지를 읽고서 감동합니다. 그리고 곧 톰을 구하기 위해 결혼식장으로 달려갑니다. 달시는 그녀가 얼마나 톰을 사랑하는지 고백하지만 결국 악당들에게 잡히고 맙니다. 

 

출처: 다음영화

 

달시와 톰은 갑작스럽게 결혼식을 진행시키고, 달시의 아버지는 결혼식을 하게 해 준다면 원하는 금액을 준다고 약속합니다. 결혼식을 진행하던 도중 톰과 달시는 악당들이 방심한 틈을 타서 공격하고, 반격에 성공합니다. 보트를 타고 도망치려는 톰과 달시의 뒤를 숀이 쫓지만 탐과 달시는 배를 타고 도망갑니다. 가까스로 숀을 따돌리는 데 성공한 듯 보였지만, 숀이 배의 후미에 올라타 톰과 몸싸움을 벌입니다. 이들을 쫓는 헬기까지 나타나 진퇴양난에 놓이게 된 톰과 달시는 극적으로 이들을 제거합니다. 

 

한바탕 소동이 끝나고 해변에서 달시는 톰에게 무릎꿇고 청혼하고, 이들의 피로연이 펼쳐지면서 영화는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립니다. 

 

 

샷건 웨딩 총평

이 샷건 웨딩은 한 때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이었던 제니퍼로페즈의 매력이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샷건 웨딩이라는 제목 때문에 혹시 제니퍼로페즈가 킬러인 건 아닌가라는 생각을 했지만, 메리지 블루에 빠진 평범한 여자 역할로 나옵니다. 아름다운 섬과 리조트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들의 다소 엉뚱한 해적소탕 작전은 다행히 성공적으로 끝이 납니다. 전형적인 로맨틱 코미디의 룰을 따라서 다소 지루할 수도 있지만, 나름의 반전이 있어서 신성했던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샷건 웨딩의 총평을 마칩니다. 

 

 

 

 

 

넷플릭스 영화-내이름은 마더 줄거리 결말 총평

내 이름은 마더 영화 정보 는 라틴계 스타인 제니퍼로페즈의 액션영화입니다. 감독은 니키카로 이며, 주인공인 마더분에는 제니퍼로페즈가 악당역인 에이드리언 역에는 조셉파인즈가 열연합니

dreamingidealist.com

 

 

티켓 투 파라다이스 후기 줄거리 결말

영화 티켓 투 파라다이스 왕년의 로맨틱 가이 조지클루니와 귀여운 여인의 줄리아로버츠가 이혼한 부부로 돌아왔습니다. 영화 는 발리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입

dreamingidealist.com

 

댓글